현재에최선을

식스팩, 다이어트 어플 추천 본문

[생활]

식스팩, 다이어트 어플 추천

현재에최선을 2018. 9. 10. 18:04

 

 

하루하루 일평생 최고 몸무게 기록을 갱신하며 . . .

명절날 차례 지낼 때 절을 하는데 숨이 턱 막히는...

이제까지 느끼지 못했던 뱃살의 압박감을 느끼고,

이러면 안되겠다 해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방법이 없을까 해서 어플을 찾아 보던 중 식스팩이 눈에 확 들어 왔어요.

 

 

어플 이름은 "30일만에 식스팩 만들기"

 

 

 

 


구글 플레이에서 "식스팩" 검색하면 나와요.

각 단계별로 30일간 운동해서 살을 빼는 방법으로 각 단계별로 휴식시간과 운동 횟수, 운동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차례차례 쉽게 진행할 수 있어요.

 


 

3일 운동하면 하루 휴식 (당신의 몸과 근육이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. 라고 하네요)

 


 

 

 

 


저는 26일째 진행하고 있어요.

이 어플로 몸무게는 약 1kg 빠졌구요.
무엇보다도 배에 근육이 생겨서 운동을 하면 할수록 뱃힘(?)이 생기는 걸 느낄 수 있네요.

다이어트나 식스팩 만드는데 꼭 이 어플이어야 한다는 건 아닌것 같아요.

한가지 어플을 이용해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네요.

이 어플의 한가지 단점이라면 무료라서 그런지 광고가 상당히 많네요.
운동하는데는 크게 방해되지 않으니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되구요.


 

 

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고, 즐거운 하루 되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