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에최선을

와인 초보 비바 에스파냐 레드를 마시고... 본문

[생활]

와인 초보 비바 에스파냐 레드를 마시고...

현재에최선을 2016. 3. 6. 13:08
와인 초보
비바 에스파냐를 마시고...

요즘 와인에 꽂셔서
소주나 맥주 대신 와인을
많이 찾네요.

오늘은 비바 에스파냐 레드


이 와인도 코르크 마개네요.

이전에 돌리는 마개의
아픈? 기억이 있어
마개 확인을 꼭 하게 되네요.

가격은 6,900
마트에서 구매했어요.

집에서 간단히 안주를 제조해서


까나페 흉내를 내 봤어요.
방울 토마토가 없어
바나나로 대신...

맛은 약간 떪은 맛?
표기는 약간 단맛으로
되어 있네요.

개인적으로 화이트 와인보다
레드 와인이 나은 듯 해요.
맛의 깊이도 느껴지고.
깔끔한 맛을 좋아하면
화이트 와인 나을 듯 하네요.

마시기에 부담 없는 맛이네요.

즐와인 하시고
건강한 하루 보내세요.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