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에최선을

와인 초보 빈야드 샤도네이 먹어본 후 본문

[생활]

와인 초보 빈야드 샤도네이 먹어본 후

현재에최선을 2016. 1. 24. 16:45
주말에 마트가서 술한잔 생각나서
주류 코너를 기웃기웃 ...


오늘 따라 와인 전시를
평소보다 많이 해 두셨더군요.

제가 와인을 잘 모르고
경제적으로 여유?롭지 않아
가격이 착한? 와인을 찾던 중

이잉? 4900원?
이렇게 싼게?

샀습니다.
저렴한 가격에....

빈야드 샤도네이
호주산 와인이고,
13도 알콜

스파게티와 함께 먹기 위해
와인잔과 와인 따개 준비

하지만,
와인 따개는필요 없더군요.

마개가 코르크가 아니더군요.
드실 때 주의하시구요.

저는당연하다는 듯이
와인 따개를 써서 뚜껑을 땄는데,
구멍만...


별 문제없이?
개봉후
한 잔.... 캬~~~

와인 맛은
단맛과 떫은 맛으로표시하던데
이와인에는 그런 표시가 없더군요.
(제가 본 바로는 맛 표시 안된것도
많은 것 같아요.)

굳이 표현하자면 중간맛?
달지도 않고 떫지도 않고

화이트 와인이어서
그런지깔끔한 맛이네요.
약간은 포도향도 느껴지구요.

착한? 가격에 와인 즐기기엔
괜찮은 것 같아요.
목넘김도 좋고...

한잔두잔 먹다보니
갑자기 취하는...

한병으로 두분이 드시면
적당할 듯 하네요.
과음하지 마시구요.

빈야드 쉬라즈도 같은 가격에 구매 ^^
요즘 날씨가 추워
배란다에 두었는데

아뿔싸!
지나가다가 발로 꽝!
적색 포도주가 바닥으로....아깝지만

이녀석?은 다음 기회에....

 

 


Comments